[렛츠리뷰]김동희 첫번째 정규 앨범 「My Reality」

시험 끝난기념으로 렛츠리뷰^O^)/


말은 안했지만~
사실 한달전에 신청해본 렛츠리뷰에 당첨됬었습니다..ㅎㅎ
시험기간이고 CD다보니 시간이 없어서 이제서야 제대로 들었네요

솔직히 가수나 연예인들을 잘 모르는 저인지라...☞☜
노래들으면 아아~ 이노래 알아! 이런 정도랄까요...
가수는 노래만 좋으면 됬지<
뭐 이런식이라서...

그래서 사실 말하자면 김동희도 몰랐...습니다만
여자는 그래...는 들어봤었어요!ㅠ.ㅠ 이 이름만 몰랐던거야..!


아 그리고 앨범이 진짜 이뻐요.
전체적으로 하얀색인데[위의 이미지가 표지]
그림도 귀엽고 뭣보다 사진속의 김동희씨가 다 너무 이뻐서..^///^)/
사진은 못올리지만 개인적으로 [여자는 그래...]가사 옆의 사진이 제일 좋아요!
웃는게 너무 이쁘고 순수해보여서:D


네, 여튼.
첫 리뷰다보니 뭘 써야할지.........
고민고민하다가 마음에 드는 몇곡에 대한 감상이나..:$


-----------------


트랙1::아픈 말
ㄴ처음 시작부터 중간중간 연주가 특이한데 참 좋습니다~
표지에 비해 어두운느낌으로 시작해서 놀랐지만...><
'내 기억의 일'이부분도 좋아요
랄까 가사보면서 들었는데 어후어보고 좀 뿜었습니다..ㅋㅋㅋ 아 안써도 되지 않았을까..


트랙4::여자여서
ㄴ혹시 니가 내말을 알아서~부터가 참 좋아요
뭔가 반복하는 부분이라거나..
부르는 느낌은 [여자는 그래]와 비슷한것 같은데 이쪽이 좀더 밝은 느낌 같~


트랙5::I stay in love
ㄴ소리를 지르며~^o^)/ 이부분 좋아요!
어쩐지 앨범처럼 하얀느낌이 든다고 생각했고...


트랙8::끝내자는 말은
ㄴ전 아무래도 밝은 느낌의 노래가 좋은듯...><
물론 가사는 그렇게 밝은 건 아니지만~..
처음에 트로트 노래나오는줄 알아서 놀랐고...ㅋㅋㅋ...
이 노래는 다 좋아요! 개인적으로 정말 마음에 든달까..
아 근데.......'하지말아요~'
하는부분에서 좀 뿜었고..ㅋㅋㅋㅋㅋㅋㅋ
근데 듣다보면 익숙해지네요^ㅅ^/
결론은 좋습니다:$



p.s. 랄까 사실 렛츠리뷰 당첨은 이게 두번째인데..
첫번째 역재 핸드폰 모바일 게임은....ㅠㅠ...
폰이 그지라서 못받았음...............엉엉.....ㅠㅠ 나 나의 루기...
네 뭐 그렇다고..좀 억울해서 남겨봄...ㅠㅠ


렛츠리뷰

덧글

댓글 입력 영역


동맹